menu
AS규정안내
AS Regulation
AS규정안내
AS규정을 안내드립니다.
AS서비스규정
한국 소비자보호원 규정준수
(주)앤트웍스인터내셔널은 한국 소비자보호원에서 권고하는 규정을 기준으로 고객여러분들게 최선의 서비스를 다 할것을 약속합니다.
고객센터: 070-4837-0856
업무시간: 평일 오전09:30 ~ 오후17: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antworks1@naver.com
AS개요
A/S는 무상서비스와 유상서비스로 구분합니다. (주)앤트웍스인터내셔널 전 제품의 A/S기간은 총 6년(무상 1년, 유상 5년)을 보증합니다.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제품의 제조년월을 기준으로 A/S기간이 정해집니다.
※제품의 임의 분해 및 제품개조 시 어떠한 A/S도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무상AS규정
무상AS는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제품의 결함이 발생하였을 경우 보증됩니다.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AS로 진행되는 경우
1)사용상의 부주의나 고객과실에 의하여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
2)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환경에서 고장이 발생한경우
3)외부 이물질(커피, 물, 음료수, 오물 등)의 유입으로 인하여 제품의 불량이 발생한 경우
4)화재, 지진, 수해, 합선, 낙뢰 등의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의경우
교환/반품/환불안내
1)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수령 후 7일이내 미개봉 제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2)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하였거나 박스개봉 또는 구성품이 누락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3)제품의 불량이 아닌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품비가 청구 됩니다.
4)택배 배송중 제품파손 또는 외관불량(스크레치 등)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3일이내 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3일 이후 부터는 파손에 의한 접수는 불가능하며 유상AS만 가능합니다.
5)교환 및 반품 신청 시 꼭 고객센터 070-4837-0856으로 먼저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접수 없이 지정택배사(일양로지스)가 아닌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임의로 보내실 경우 배송중 파손, 분실, 추가배송비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6)초기불량으로 인한 제품의 교환은 1개월이며 본사AS기준 불량판정 후 진행가능합니다.